문화상품권 특징

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문화재 상품권 (문화 상품권 또는 상품의 약자)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권 중 하나입니다. 이 문화 상품권은 '한국 문화 진흥'이라는 회사에서 발행합니다.

 

문화 상품권은 특정 판매자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문화 상품권을 처리하지 않는 판매자는 상품권으로 지급 할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 가치는 언제 어디서나 결제할 수 있는 현금보다 적습니다.

 

자본주의 시장에서 현금보다 가치가 없는 문화 상품권을 의도적으로 구매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현금보다 더 좋은 점은 사람들을 사게 할 것입니다.

 

따라서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사람들이 문화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100,000원 미만의 문화 상품권을 10 만 원 미만으로 살 수 있습니다. (약 7-9% 할인). 그래서 사람들은 많은 상품권을 사고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상한 것이 있습니까? 선물 쿠폰이 90,000원에 100,000원 상당의 선물을 판매하는 경우 판매마다 10,000원이 손실됩니까? 매번 상품권을 분실한 후에도 상품권을 판매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이 자선가가 아니라면 돈을 버는 이익 구조가 있어야 합니다. 매번 잃을 가능성이 있는 이 판매 구조에서 어떻게 이익을 얻습니까?